본문 바로가기
Hobby/LEGO

[레고] 76914 페라리 812 컴페티치오네 / Ferrari 812 Competizione / 스피드 챔피언 / 스챔

by 공돌이0910호 2024. 2. 14.
반응형

오랜만에 레고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사실 이전에도 몇개 더 만든게 있긴한데 

그건 포스팅하지않고 사진만 찍어놨다가

다시 조금씩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레고도 만들어야하고...주식공부도 해야하고...할게많군요.

 

우선 박슬르 봅니다. 오른쪽 상단에 페라리 마크가 눈에 띄네요.
해안도로를 질주중입니다. 실차사진도 있네요.
박스가 뿌게졌는데...쿠팡으로 사면 일케됩니다....ㅂㄷㅂㄷ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하게 하는 스티커...ㄷㄷㄷ
박스를 까봅니다!!
역시나 스피드 챔피언이 아니라 스티커 챔피언......
숨어있는 프린팅 브릭!!
역시 시작은 항상 미피입니다. 검은색 셔츠인지 자켓인지를 입고있네요 (페라리면 빨간색 아니냐)
액슬먼저 시작합니다. 음...아마도 리어??
프린팅 페라리 브릭은 시트헤드레스트군요. 드라이버가 뿌듯하게 쳐다보고있습니다 ㅋㅋ
이건 왠 총이 들어있나...했더니
머플러인것같습니다. 대구경이다 ㄷㄷㄷ
프린팅과 스티커의 콤비네이션...(대환장의 조합이다)
리어램프도 까만색 부분은 프린팅입니다.
처음보는 부품이네요??
리어 휀더부분을 만들어줍니다...민짜 브릭이 많아서 뭔가 늘씬해보일것같습니다.
서!!티!!커!!!지!!옥!!!
으아아아악
리어스포일러가 슉 올라갔습니다.
궁디가 완성됩니다. 볼륨이 좀있군요.
2번 시작
눈깔은 프린팅!!!
센터콘솔은 서티커!!
프론트 립도 서티커!!! 으악!!
서티커 시러여....
그래도 차곡차곡 쌓아줍니다.
끝이 다와가는군요 생각보다 금방 슉슉...
보닛을 만들어봅시다!! 핫챠!!
쨘 완성
쨔잔 완성
인줄알았찌? 스티커가 남았다 이놈아!!!
진짜 완성!!! 휠을 낑궈봅시다!!! 일해라 노예야!!
잉여브릭은 이만큼 남습니다.
부럽다....나도 타보고싶다...812....

 

 

이제 좀 좋은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엣헴

 

크으...멋집니다...
크으...리어도 빵빵하네요..머플러 사이즈 무엇...
롱노즈 숏테일의 형상을 잘 나타냈습니다. 길죽하군요.
노즈가 길어서 길죽길죽한 느낌이 있습니다.
이건 초점이 어디맞은겨......
페라리의 특징중 하나죠..동그란 테일램프입니다.
이쁘네요 이뻐요 맘에듭니다.

 

지난번에 만든 F8 트리뷰토 76895 와 함께...상대적으로 F8은 짤막해보이는 느낌이네요.
저 스트라이프를 위해 몇개의 스티커가...아오
맘에드는 한컷입니다. 다음에 조명좀 잘 셋팅해서 찍어볼까 싶기도 한데...어음 구찮...

 

76914 는 2023년 스피드챔피언 시리즈입니다. 사실 연도별로 구분하기 좀 귀찮긴 한데

최근에 나온 스챔 시리즈등은 확실히 퀄리티가 점점 좋아지는게 보여서 기분이 좋습니다.

(가격이 같이 오르는것 같은건 기분이 안좋은데...)

 

일부 잘 보이는 파츠 (헤드램프 테일램드 등) 에는 프린팅이 있는게 좋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많은 스티커는 좀 지치네요...꿱

개인적으로는 전면부 그릴이나 측면, 후면의 마크정도는 프린트로 해줄 수 있지 않았으려나...싶습니다.

 

2024년에 런칭될 스챔 시리즈중에서는 BMW와 머스탱 등이 있습니다.

F1 머신도 추가됐던데...그건 좀 기대가 됩니다.

 

다음에 또 다른 차량으로 소개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