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LEGO

[레고] 76910 스피드 챔피언 애스턴 마틴 발키리 AMR Pro / Aston Martin Valkyrie AMR Pro

by 공돌이0910호 2022. 11. 7.
반응형

지난번 페라리와 벤츠에 이어

오늘은 에스턴 마틴을 뜯어보겠습니다.

 

76910은 두대가 들어있고... 한대는 연두색의 발키리 AMR Pro, 다른 한대는 밴티지 GT3입니다. 

발키리는 하이퍼컨셉카이고 밴티지는 GT 레이싱 모델이네요.

 

오늘은 발키리를 먼저 시작해보겠습니다. 

우선 실차사진은...아래 링크에 아주 자세히 잘 나와있습니다.

데칼이 조금 다르긴 한데 아마 콘셉트 카라서 레고 디자인을 조금 다르게 한 거 아닌가 싶습니다. 실차는 두 개의 버전이 있습니다. 

 

실차 정보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1853458&memberNo=45854895&vType=VERTICAL 

 

애스턴마틴, 트랙 전용 슈퍼카 '발키리 AMR 프로' 공개... "F1 차량 성능 근접"

[BY 모터데일리] 애스턴마틴은 새롭게 개선된 발키리 AMR 프로(Valkyrie AMR Pro)를 27일(현지시각) 공...

m.post.naver.com

 

레고 76910 박스 및 조립

회색과 연두색의 레이싱카 두대가 서킷을 달리고있네요
뒷면에는 작은 실차사진과 후면부 디자인이 있습니다.
어질....and 만 다른 언어로 적혀있어요.....
봉지는 4개, 스티커 각각 두장, 크게 다를게 없죠?
휴 스티커....그래도 많지는 않은듯 하네요.
역시 시작은 미피로...단발컷을 한 여자드라이버가 있습니다.
시작은 리어 엑슬부분부터 입니다.
앞으로 확장하고..
살을 좀 붙여주고...
리어휀더쪽을 만들어줍니다. 스티커두장....
윙이 거대합니다...몹시거대...아주 강력해보이는 머플러 엔드팁이 가운데 있습니다.
1번봉투는 이렇게 완성됩니다. +남은 파츠들..
두번째 봉다리 시작!!!
앗싸 눈알 프린팅 개이득
시작하자마자 샤크테일을 달아주고 (스티커도 붙여주고....)
딱봐도 엔진후드같이 생겼죠? ㅋㅋㅋㅋ
살포오시 얹어줍니다.
시트는 강렬한 레드!!!
앞부분을 따로 만들어서 결합하는 방식이네요.
프론트 립 부분과
휀더 부분을 만들어주고
램프와 보닛도 만들어줍니다. 어째 약간 포르쉐느낌이...
파란색 핀과 하얀색 부품으로 결합됩니다. 휀더부분의 곡면때문에 이렇게 디자인한것 같네요.
차체가 좀 긴편입니다. 운전석 주변부의 바디부품을 달아주고...
휠 부품이 좀 독특하네요
남은 스티커...맨앞부분은 레알 정렬 잘맞춰줘야 합니다...
휴 지옥지옥
휠너트를 조여라!!
완성!!!
길죽합니다 길죽길죽. 전면립도 아주 거대하고 측면의 사이드부품도 바닥에 착 붙어있습니다.
빵빵한 후면!!
길어요...다른 모델들보다 확실히 깁니다. 위에서 보면 차체의 커브형상을 재현하려고 한 흔적이 보입니다.
휴 다행이다 눈깔은 프린팅이라서
확실히 길죠...? 8스터디인데 길이때문에 좁아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ㅋㅋ

 

애스턴 마틴은... 사실 우리나라에서 아주 인기 있는 모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다들 페라리나 포르쉐, 람보르기니 같은 브랜드들은 익숙한데 반해 애스턴 마틴은 차쟁이들이나 알만한...

그래서인지 모르겠지만 조금 공격적인 모델인 하이퍼카와 GT카로 레고가 출시되었습니다.

 

애스턴마틴 발키리 AMR Pro는... 다른 모델에 비하면 조금 독특한 점이 많습니다.

차량 앞부분을 따로 조립해서 연결한다거나

프론트 립이 길게 빠져나와있는 모습이라던가

위에서 봤을 때 차량의 전체적인 곡선을 (레고의 한계로 직선에 가깝지만) 표현하려고 한 점은 마음에 듭니다.

특히 전면 펜더의 각도를 위해 독특한 방식으로 조립되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다만 우리나라에서는 조금 떨어지는 브랜드 이미지 때문에

벤츠다 벤츠!! 는 해도

에스턴 마틴!! 은 잘 안 할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레고 자체로는 재밌습니다.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점도 보이고요

차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독특한 걸 원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다만 조금 대중적인걸 원하시면... 차라리 벤츠 76909가 낫겠네요.

 

다음엔 밴티지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